넥슨네트웍스

  • COMPANY
  • BUSINESS
  • INSIDE NETWORKS
  • NETWORKS PEOPLE
  • RECRUIT
사이트맵 오시는길

Home > Business > 사업소개

Business

사업소개

  • 진심 어린 공감과 소통의
    고객상담서비스
  • 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도전하는
    게임운영
  •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무결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QA
  • PC방에 특화된 다양한
    지원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PC방서비스

세계최초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넘어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넥슨네트웍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상담서비스
고객과 진심 어린 공감과 소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온라인게임이라는 특수 사업에 맞는 전문적인 고객상담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를 기반한 게임 전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등의 게임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상담센터를 구축하여 게임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운영
세계 최초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넥슨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게임들을 운영하며 게임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업종의 틀에 갇히지 않는 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게임을 운영하며 가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QA
고객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결점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QA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슨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부터 모바일 영역까지 다양한 게임을 테스트해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PC방서비스
업계 최초 ‘바람의 나라’ PC방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피파 온라인 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국내 굴지의 다양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전국 95% 이상의 넥슨 가맹 PC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PC방 코디네이터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신속히 파악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