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 COMPANY
  • BUSINESS
  • INSIDE NETWORKS
  • NETWORKS PEOPLE
  • RECRUIT
사이트맵 오시는길

Home > Networks People > 직무소개

Networks People

직무소개

  • 게임 서비스

    게임을 불편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문제를 수집, 해결,
    예방합니다.

    상세 업무
    문제 해결 : 이메일을 통해 접수된 문의사항에 응대하여 고객의 문제 해결
    문제 예방 : 동향/문의/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서비스를 개선하고 위기/위험 요소 예방
    커뮤니케이션 : 게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 (공지, SNS, GM 활동 등)
    모니터링 : 게임서비스 과정에서 생산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대응
  • 게임 QA

    게임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을 활용하여 게임의 품질을
    높입니다.

    상세 업무
    테스트 관리 : 일정 계획, 테스트 환경개선, 테스트 케이스 설계 등
    다양한 테스트 실행 : 기능 테스트, 호환성 테스트 등
    서비스 관리 : 정식 서버 패치, 정기점검 관리 등
  • PC방 지원

    넥슨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서비스 지원과 프로모션을
    수행합니다.

    상세 업무
    PC방 상품 기획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PC방 시장 파악 및 데이터 분석
    PC방 현장 방문 지원
  • 경영지원

    회사의 모든 업무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조직 및 구성원을
    지원합니다.

    상세 업무
    사업지원 : 회사의 비전 이행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사내외 커뮤니케이션
    인사 : 채용, 교육, 평가/보상, 복리후생
    총무 : 구매/자산관리, 대관업무
    재경 : 회계, 예산, 세무, 사업계획
    IT : IT자산관리, 시스템관리,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