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 COMPANY
  • BUSINESS
  • INSIDE NETWORKS
  • NETWORKS PEOPLE
  • RECRUIT
사이트맵 오시는길

Home > Networks People > NW인 인터뷰

NETWORKS PEOPLE

NW인 인터뷰

"사업지원 업무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사업지원 업무를 맡고 계신 고원정님 인터뷰!

구분 : 공통

등록일 : 2014-08-07 조회 : 19231

사업지원실 고원정님

 

Q1. 현재 맡고 있는 업무 소개

 

안녕하세요. 고원정입니다. 제가 속한 사업지원실은 회사 내 각 조직의 업무와 이슈 흐름을 파악하고, 중요 주제를 발굴해서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로 다른 팀이나 법인과 같이 업무를 진행하는 일이 많다는 특성이 있지요. 

 

Q2.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을 때

 

제가 분석한 내용이나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져서, 고객 서비스 관리에 반영되고 좋은 반응을 얻을 때가
가장 보람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업무 시간 동안 틈틈이 회사 내의 이슈와 관련된 고객 반응을 살피는 일도 하고 있어요.

 

Q3. 일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나?

 

항상 같은 일을 하지 않고 이슈가 발견될 때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업무에 익숙해지기가 쉽지 않은 점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때마다 사우들과 최대한 많이 대화를 하면서 아이디어를 모으고,
그 과정에서 '인맥도 넓히고 많은 것을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면서 극복하고 있어요.

 

고원정님

Q4.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사업지원 업무는 커뮤니케이션이다.

 

Q5. 넥슨네트웍스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이나 자랑할만한 점은?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게임 서비스 회사로, 게임 운영과 고객 지원 업무에 있어서
수많은 업무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 해외 워크샵과 같이 복지 제도가 잘 되어 있는 점도 자랑할 만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6. 넥슨네트웍스에 입사하기 전과 후의 변화

 

고객 서비스'에 대해 조금 더 주의 깊게 살피게 된 점이 가장 큰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았을 때 '이 서비스를 우리 고객에게도 적용할 방법이 있을까?' 한 번 더 고민하는 버릇(?)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