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 COMPANY
  • BUSINESS
  • INSIDE NETWORKS
  • NETWORKS PEOPLE
  • RECRUIT
사이트맵 오시는길

Home > Networks People > NW인 인터뷰

NETWORKS PEOPLE

NW인 인터뷰

"복지 업무는 오아시스다!" 복지지원 업무를 맡고 계신 강지현님 인터뷰!

구분 : 공통

등록일 : 2014-08-07 조회 : 19411

CS지원실 강지현님

 

 

Q1. 현재 맡고 있는 업무 소개

 

넥슨네트웍스 제주본사에서 복지관련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Q2.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을 때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제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복지 이벤트, 사내식당 운영 등의 부분에서
"즐겁고 좋았다", "만족한다","다음에 또해요!" 라는 말씀을 해주셨을때에요.

 

Q3. 일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나?

 

특별히 힘들었다라고 기억되는 순간은 생각나질 않네요. ^^
일을 하다가 고된시간이 있으면, 기분좋게 일이 풀리는 시간도 찾아오므로
'모든 것이 다 좋을 수만은 없지 않나' 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강지현님

Q4.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복지업무는 '오아시스'이다!
직원들이 업무하면서 지루하고 지칠 때가 많은데요, 복지업무는 직원들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그 길 곳곳에 존재하는 오아시스 같은 역할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Q5. 넥슨네트웍스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이나 자랑할만한 점은?

 

회사내부 분위기와 환경이 가장 만족스럽고 특별하다고 생각됩니다.

넥슨네트웍스는 캐주얼한 업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동호회와 같은 문화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사실 예전에는 업무 외 시간에 회사동료와 어울리거나, 같이 문화활동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넥슨네트웍스에서는 퇴근 후에도 자연스럽게 동료들과 어울려 함께 즐기는 분위기 입니다.

 

Q6. 넥슨네트웍스에 입사하기 전과 후의 변화

 

입사 전에는 넥슨게임을 포함한 많은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였습니다. 단순히 게임을 즐기고 있다가도 '흠, 이거 마음에 안든다. 이제 그만 해야지'와 같은 냉철한 유저였는데요,

지금은 (제가 직접적으로 고객과 컨택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는 아니지만) 사우분들께서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회사 밖에서 들려오는 넥슨게임에 대한 반응에 제 마음이 '꿈틀' 대는 느낌을 받곤합니다.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다양한 시야를 갖게 되었네요. ^^